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

갈피를잡다

프로필사진
  • 글쓰기
  • 관리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  • RSS

갈피를잡다

검색하기 폼
  • 분류 전체보기 (223)
    • 축구 (7)
    • 일상 (114)
    • 정보 (48)
    • 여행 그리고 맛집 (1)
    • 공부하는 것들 (48)
  • 방명록

basic income (1)
[발췌] 열심히 일하지 않아도 괜찮아! 1

- '게으름은 정말 나쁜 것일까?' '부지런함이 정말 우리의 미덕일까?'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동서양을 막론하고 고대사회에서는 부지러함이 노예의 미덕이었습니다. - 기본소득은 자산조사나 근로조건 부과 없이, 다시 말해 여러분이 재산을 얼마나 가지고 있는지 아니면 노동할 의사가 있는지 묻지 않고 여러분이 속한 정치공동체가 모든 구성원에게 개인 단위로 지급하는 소득입니다. 출처: 열심히 일하지 않아도 괜찮아(2018). 김만권 저

공부하는 것들 2018. 11. 27. 06:57
이전 1 다음
이전 다음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  • 임상심리사 수련
  • 정신건강임상심리사
  • 남성다움
  • 1인가구
  • 맨박스
  • 하루걸음수
  • 임상심리사
  • 걷기기록
  • 임상심리전문가
  • 상담심리학
  • 페미니스트
  • 심리학
  • 임상심리학
  • 만보
  • 걷기
  • 상담심리사
  • 걸음수
  • 심리치료
  • 캐시워크
  • 다이어트
  • 건강행동
  • 구본형
  • 매일걷기
  • 하루만보
  • 건강
  • 페미니즘
  • 독서
  • 만보걷기
  • 커피
  • 심리상담
more
«   2026/06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

Blog is powered by Tistory / Designed by Tistory

티스토리툴바